프랜드미디어

HOME SITEMAP FAVORITE

사이트 로고

인바운드

홈 > 서비스 > 인바운드

인바운드(Inbound)

인바운드 란?
텔레마케팅(Telemarketing)의 한 형태로 고객으로부터
온 전화를 콜 센터에서 받아 처리하는 업무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24시간 돌아갑니다. 영업시간 외 구매의사가 있는 고객을 경쟁 상대에게 빼앗기고 계신건 아니신가요?
아니면 현재 고객들의 불만을 더 가중시키고 있으신점은 없으신가요? 각 분야별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상담원을 배치하여 영업력을 잃지않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철저한 고객관리 당사가 책임관리 하겠습니다.

인바운드에서 하는 일은 24시간 콜센터 대행, 제품, 요금문의, 주문, 예약접수 대행, 헬프데스크, 불만처리 c/s를 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CS대행(콜센터) 서비스 를 제공해 드립니다.

  • 상담원 채용
  • 단기채용 or 장기채용
  • 통신장비를 구축 (녹취장비)
  • 사무실 (임대료)
  • 전문상담원 (전산활용)
  • 강성클레임
  • 당사는 아웃바운드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 대체인력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사에서 필요한 인력만큼 오전만, 오후만, 요일별 주별 월별 조절 가능하여 인건비를 절약하실수 있습니다.
  • 값비싼 통신장비 구축을 하실 필요가 없으며 당사는 장비임대료 및 통신비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통화 내용은 녹음되며 통화기록 또한 데이터 보관 저장됩니다. 따라서 실시간 고객사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직원 채용시마다 컴퓨터, 전화기, 책상,파티션, 사무실, 임대료 등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비용부담이 없습니다.
  • 직원 채용 또는 인원변경때마다 다시 상품교육, 전화응대요령등 힘드셨죠? 당시는 팀장급 직원 및 일반 상담원이 교육을 받고 대체 인원 필요시 즉시 투입가능하며, 그동안에 많은 분야별, 파트별, 업종별 제품군 등 다 경험을 하였기에 최초 교육시 단시간에 투입가능하며, 교육없이도 진행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당사 상담원들은 카페24, 사방넷, 메이크샵, 엑셀등의 모든전산을 다룰수 있게 교육이 되어있습니다.
  • 고객클레임이 많은 경우 상담원이 퇴사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여도 그동안의 노하우를 통하여 확실하게 대처합니다. 사회적 문제로 이슈화되어 TV방송 뉴스 보도까지 된 클레임, 환불, 교환, 반품등의 강성 클레임까지 처리해온 경험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산 활용

견적 문의은 커뮤니티-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거나
대표번호 02-2222-8590로 연락주시면 빠른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식회사 프랜드미디어
사업자등록번호: 261-81-00356
대표번호: 02-2222-8590
전자메일주소: khj@friendmedia.co.kr
본사: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 BYC하이씨티 B동 11층

Copyright 2013. FRIENDMEDI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