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홈 > 서비스 > 인바운드
인바운드(Inbound)
인바운드 란?
텔레마케팅(Telemarketing)의 한 형태로 고객으로부터
온 전화를 콜 센터에서 받아 처리하는 업무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24시간 돌아갑니다. 영업시간 외 구매의사가 있는 고객을 경쟁 상대에게 빼앗기고 계신건 아니신가요?
아니면 현재 고객들의 불만을 더 가중시키고 있으신점은 없으신가요? 각 분야별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상담원을 배치하여 영업력을 잃지않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철저한 고객관리 당사가 책임관리 하겠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CS대행(콜센터) 서비스 를 제공해 드립니다.
- 상담원 채용
- 단기채용 or 장기채용
- 통신장비를 구축 (녹취장비)
- 사무실 (임대료)
- 전문상담원 (전산활용)
- 강성클레임
- 당사는 아웃바운드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 대체인력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사에서 필요한 인력만큼 오전만, 오후만, 요일별 주별 월별 조절 가능하여 인건비를 절약하실수 있습니다.
- 값비싼 통신장비 구축을 하실 필요가 없으며 당사는 장비임대료 및 통신비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통화 내용은 녹음되며 통화기록 또한 데이터 보관 저장됩니다. 따라서 실시간 고객사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직원 채용시마다 컴퓨터, 전화기, 책상,파티션, 사무실, 임대료 등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비용부담이 없습니다.
- 직원 채용 또는 인원변경때마다 다시 상품교육, 전화응대요령등 힘드셨죠? 당시는 팀장급 직원 및 일반 상담원이 교육을 받고 대체 인원 필요시 즉시 투입가능하며, 그동안에 많은 분야별, 파트별, 업종별 제품군 등 다 경험을 하였기에 최초 교육시 단시간에 투입가능하며, 교육없이도 진행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당사 상담원들은 카페24, 사방넷, 메이크샵, 엑셀등의 모든전산을 다룰수 있게 교육이 되어있습니다.
- 고객클레임이 많은 경우 상담원이 퇴사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여도 그동안의 노하우를 통하여 확실하게 대처합니다. 사회적 문제로 이슈화되어 TV방송 뉴스 보도까지 된 클레임, 환불, 교환, 반품등의 강성 클레임까지 처리해온 경험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산 활용
견적 문의은 커뮤니티-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거나
대표번호 02-2222-8590로 연락주시면 빠른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